> 팝과 패션의 만남?! 디올(Dior) 남성 가을 2021 컬렉션 공개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협업

팝과 패션의 만남?! 디올(Dior) 남성 가을 2021 컬렉션 공개

by 패알남 2020. 12. 12.
반응형

크리스찬 디올이 한국시간 2020년 12월 8일 오후 10시 온라인으로 남성 가을 2021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디올의 수장인 킴 존스가 유토피아주의와 우주여행 그 사이에 자리한 케니 샤프의 매혹적인 작품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팝(pop)적인 요소들을 이끌어내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케니 샤프는 팝아트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미술인으로서 슈퍼팝 유니버스라는 타이틀로 우리나라에서 전시를 한 경험이 있죠.

케니 샤프와 그의 작품

때문에 킴 존스의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룩에서 케니 샤프의 그림을 만나볼 수 있어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 중 워크웨어 아이템들은 벨트를 둘러 남성의 곡선을 더욱 강조하는 젠더 리스한 룩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킴 존스의 2021 가을 남자 컬렉션은 예술의 경계를 넘어 팝과 패션의 다양한 컬렉션에서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많은 브랜드에서 예술의 경계를 허문 협업을 통해 무난하고 지겹지않은 룩들을 선보이며 어느 한 곳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영역의 아티스트적인 요소가 탄생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입는 이도 즐겁고 보는 이도 즐거운 룩안의 미술.

여러분에 보기에는 어떠셨나요?

더 많은 디올 2021 가을 남자 컬렉션은 디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